HVG – ‘Quick Scan’

//HVG – ‘Quick Scan’

HVG – ‘Quick Scan’

2018-07-23T16:05:53+00:00

네덜란드 법률 회사 HVG는 WEM을 현명하게 사용했습니다. 이 회사는 최근 ‘HVG Governance Zorgscan'(HVG 거버넌스 건강 관리 스캔)을 개발했습니다.

WEM으로 만든 이 어플리케이션은 ‘퀵 스캔’으로 의료 기관의 상황을 HVG의 의도에 맞게 매핑해 줍니다. HVG는 대상 의료 기관 그룹과 실시간으로 상황을 공유할 수 있고. 각 분야는 통창력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HVG는 전문 법률 및 공증 사무소로 여러 분야에서 근무하며 비즈니스 법률, 노동법, IT 및 개인 정보 보호, 기업가 정신 및 건강 관리 분야에서 국내 및 국제 지원을 제공합니다.

HVG의 변호사인 Francijn de Rotte는 비즈니스 법률 전문 변호사입니다. 그녀는 건강 관리 분야에서 발생하는 수요와 HVG가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에서 가능성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온라인 퀵 스캔 (quick-scan)을 개발했고, 이 ‘퀵 스캔’은 의료 시설이 통제 상태에 있는지 또는 통제 상태에 있지 않은지에 대한 정보를 알려줍니다. 그리고 설문지 작성을 통해, 응답자는 그들이 규정을 준수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규정을 준수하고 있지 않았다면, HVG는 그들이 올바르게 규정을 준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우리는 많은 의료 시설이 운영 측면에서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잘 모르고 있기 때문일 수도 있고 규정이 별로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어요”

“이 스캔을 사용하면 의료 기관에서 5분 이내에 규정을 준수하는지 여부를 알 수 있고 개선해야 할 부분에 대한 시설 정보를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의료 시설에 정보를 제공하고 연락을 취할 뿐만 아니라 현재 상황을 알고 목표 지향적 방식의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In this case, however, we wanted to implement the tool quickly. That’s why the development with WEM was a perfect solution.”

‘퀵 스캔’은 시간을 절약하고 비용을 절감하는 간단한 응응 프로그램입니다. Francijn는 이 응용 프로그램으로 큰 이점과 효율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전에는 이런 분석을 위해 잠재 고객과 만나서, 접수면접을 하고, 분석 평가 및 결과 논의같은 많은 것들이 있었습니다. 이제 건강 관리 시설은 ‘퀵 스캔’을 통해 즉시 보고 받고 개선이 필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 그 후에 우리는 잠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안합니다.”

HVG에는 몇 가지 요구사항이 있었습니다. 우선 컨텐츠는 쉽게 관리하고 유지할 수 있어야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것은 규제가 바뀌거나 다른 부문을 목표로 결정할 때 유용합니다. 또 다른 요구사항은 분석 보고서를 응답자가 즉시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우리 내부 IT 부서는 이런 응용 프로그램을 신속하게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WEM을 사용하면 가능했습니다. “

 

“The tool was built in 1 sprint, which is two weeks. It took longer to publish the tool because of legal requirements and technical efforts at HVG.”

모든 요구 사항을 실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프로그램 개발을 아웃소싱하는 것 보다 비용 면에서도 효율적이었습니다.

“우리는 많은 계층과 프로세스가있는 대규모 조직입니다. 뭔가를 끝내는 데는 꽤 시간이 걸립니다. 이런 프로그램을 내부적으로 개발하는 것은 오랜 시간이 걸렸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경우에는 신속한 구현이 필요했습니다. WEM을 사용한 개발이 완벽한 솔루션이었습니다.”

Francijn은 빠른 스캔 개발 과정에서 Content를 담당했습니다. 대상 그룹이 겪었던 규정에 관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녀는 ‘퀵 스캔’의 질문과 결과를 수집했습니다.

다른 HVG 동료와 함께 그녀는 ‘퀵 스캔’의 설정을 정의했으며 응용 프로그램은 거의 즉시 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WEM을 통해 우리의 목표를 확인하고 토론해서 즉시 작업해야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2주간 하나의 프로젝트로서 제작되었습니다.

‘퀵 스캔’같은 프로그램은 HVG와 같은 규정 준수 중심 조직에 유용합니다.

“‘퀵 스캔’은 전체 조직이 쓸 수 있는 프로젝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업데이트는 WEM으로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미 구조는 가지고 있지만 특정 분야에 맞게 내용을 수정해야 합니다. “

“이 도구(WEM)는 조직 전체를 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